![]() |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가 주관 하는 “‘Life in Design’ 2009 디자인 잡(DESIGN JOB)취업박람회”가 15일과 16일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디자인 분야의 채용과 취업만을 위해 마련된 ‘2009 디자인 잡 취업박람회’는 디자인을 전공한 청년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디자인업체에게는 맞춤형 우수 인재 채용을 지원해 실질적인 상호 매칭이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여개의 역량있는 디자인 전문기업과 6천여명의 신입·경력 구직자들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 된다.
한편 지난 9월 28일부터는 온라인박람회 (http://designjob.incruit.com) 도 함께 열리고 있다.
구직자들은 오는 10월 29일까지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입사 지원이 가능하며, ‘디자인 공모전(Design Resume)’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 박대우일자리정책담당관은 “디자인 인력만을 위한 전문 박람회 는 처음열리는 것으로 우수 디자인 기업과 역량있는 인재를 연결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며 “서울의 디자인산업을 한층 성숙시킬 수 있는 인재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