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1일까지 컴퓨터, 과학실험, 문화특강, 리폼교실, 논술, 연극활동 등 운영
장수청소년문화의집은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의 능력 개발 및 건전한 여가 생활을 위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청소년문화의집은 방학기간 청소년들의 예술창작 감각과 사고를 높이고 지역사회 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일부터 21일까지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방학기간에 초등학교 대상으로 클레이(찰흙점토)를 이용하여 다양한 공예 활동을 하는 클레이아트를 비롯해 역할극을 통해 인권에 대해 생각해보는 인권연극활동, 우리 주변에 버려진 물건을 변화시키는 폼나는 리폼교실. 딱딱한 과학 이론이 아닌 실험을 통해 태양 에너지에 대해 알아보는 과학 실험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고정관념을 깨치는 중학 논술 프로그램과 인권 영화를 보고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갖는 인권영화상영,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 하는 청소년문화특강(자신감 키우기 이미지 메이킹 특강)과 자원봉사 교실 등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편 청소년문화의집은 이달 말까지 신청접수(☎351-7942)를 받고 있으며 상시프로그램과 특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및 놀이문화를 제공할 계획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