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철도공사와 관광공사, 거문도관광여행사간 MOU체결
한국철도공사 전북지사(지사장 한문희)는 6월 2일 전북지사 회의실에서 김동원 한국관광공사 호남권협력단장과 박춘길 거문도관광여행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호남권 철도관광상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거문도와 백도 섬사랑기차여행 계획
이날 한국철도공사 등 3사 공동으로 ‘거문도와 백도 섬사랑기차여행’이라는 철도관광 기획상품을 개발하여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관광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의견을 모으고, 함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하였다.
한국철도공사 전북지사(지사장 한문희)는 “이번 거문도와 백도 섬사랑기차여행 상품은 부드러운 융단같은 바다, 석류알처럼 박힌 아기자기한 섬들이 한 폭의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는 거문도와 높고 얕은 기암괴석과 깍아지른 절벽, 그 모습들이 천태만상으로 변화무쌍하여 장엄한 선경의 극치가 장관을 이루고 있는 백도를 함께 볼 수 있다” 면서 보다 많은 사람이 다도해 해상 국립공원인 거문도와 백도 관광상품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거문도.백도 섬사랑 기차여행”은 익산역 등 전국 주요역에서 정기적으로 운행하는 열차를 타고 여수역에 도착하여 선박편으로 거문도항을 오가는 일정으로 당일코스와 1박2일코스가 있으며, 여행요금은 익산역출발을 기준으로 1박2일코스의 경우 숙박과 식사, 교통포함 약14만5천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철도공사전북지사 (☏063-850-2296)나 주요역에 문의하면 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