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동구, 15일 구 산하 전직원 대상 교육 실시-
인천시남동구는 15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구 산하 전직원을 대상으로 대상으로 ‘고객감동, 친절남동’ 구현을 위한 친절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원들에게 친절서비스의 기본자세 및 감성적 마인드 함양으로 인격을 표현하는 대화 예절을 익히게 하여 고객을 감동시키는 친절한 남동구정을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신뢰를 주는 공무원의 이미지 메이킹 및 나의 인격을 표현하는 대화 예절”이라는 주제로 태평양교육센터 전문강사인 서은아(Biz 컨설팅 코리아 대표)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을 마친 한 직원은 “친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친절은 나의 인격을 표현하는 방법인 만큼 먼저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마음으로 민원인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는 이번 교육이 남동구의 전직원이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 의무를 인식하는 의식전환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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