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는 27일(목) 날로 다양해지고 있는 행정에 대한 민원의 기대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만족을 위한 공무원 친절교육을 부평구청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구 산하 400여명을 참석해 "친절의 생활화"를 통한 주민을 위한 봉사 자세를 확립하고,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공서비스의 표준제시, ▲서비스 호감도 증진방법, ▲서비스커뮤니케이션, ▲전화 및 방문고객 응대예절기법에 대해 서비스월드 이혜라 강사를 초청해 강의했다.
한편 친절교육에 참석한 청소과 양춘선(33세)씨는 "오늘 교육을 통해 공무원의 행정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고,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향상으로 구민에게 만족할 행정서비스를 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상도 기자> park@krnews21.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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