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금호동 ‘금호 아너 클럽’, 1년 만에 15호 달성
속초시 금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지웅·이경순)가 2025년 신규사업이자 고액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으로 추진한 ‘금호 아너 클럽’이 12월 24일 제15호 가입을 달성했다.금호동은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가득 찬 나눔’을 목표로 연내 15호 가입자 배출을 추진해 왔다. 지난 18일 제12호를 시작으로 24일 제15호까지 약정이 연이...
▲ 사진=여주시 강천면 소재 ㈜강천전기(대표 이준형)는 지난 24일,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강천면에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천전기는 매년 300만 원의 성금을 꾸준히 기탁해오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착한 기업이다. 성금 전달 외에도 주거취약가구를 대상으로 한 집수리 지원과 전기안전 점검 등 전문 기술을 활용한 재능기부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서 이준형 대표는 “경기 침체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의 정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배인수 강천면장은 “매년 잊지 않고 우리 이웃을 위해 소중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주시는 이준형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겨울 한파로 힘든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출처: 여주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