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노동자지원센터, ‘My 세바시 30’지식 콘텐츠 나누기 성황리에 개최
동구노동자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2월 23일 오후 2시~5시, 센터 3층 강당에서 ‘My 세바시 30 - 지식 콘텐츠 나누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식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과정 수료생 가운데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제 강의 시연 기회를 제공해 강사로서의 실전 경험과 동기 부여를 높이고, 일...
▲ 사진=인천 서구 인천 서구 검단동에 소재한 무지개어린이집(원장 조창희)은 지난 18일 관내 저소득가구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05만 5백원을 검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명진, 문미경)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지난 12일 무지개어린이집에 재원 중인 약 90명의 원아들과 조창희 원장, 그리고 교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한 바자회 수익금에 정성 어린 기부금을 더해 마련되었다.
특히 무지개어린이집은 매년 정기적인 바자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일깨워주고, 이웃사랑을 직접 실천하는 소중한 기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해오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 꾸준한 기부 행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의 온도를 높이는 따뜻한 전통으로 자리 잡고 있다.
무지개어린이집 조창희원장은 “우리 원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덕분에 소중한 기탁금을 모을 수 있었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아이들이 이웃과 공존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바른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에 검단동장 김명진은 “춥고 힘든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어린이집 관계자분들과 아이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아이들이 정성껏 모은 기부금인 만큼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