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식 홍성부군수는 지난 6월 4일 오전 8시 30분부터 군청 대강당에서 실·과, 직속기관, 사업소 등 공무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중 직원모임을 주재했다.
6월중 직원모임에서 건설과 김주환(37세, 토목7, 남)씨가 5월중 자랑스런 공무원으로 도지사 표창과 보건소 조해영(47세, 보건7, 남)씨가 행정서비스헌장제 모범 실천으로 군수표창, 농업기술센터 이영한(지방농촌지도사)가 20주년 기념패를 받았다.
한편 직원모임에서 김용식 부군수는 먼저 6. 13 4대 지방선거와 관련 법정 선거일정에 차질없도록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공무원의 선거 엄정 중립유지와 무단이석 금지 등 공직기강 확립을 당부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6일 충령사에서 개최되는 제47돌 현충일 추념행사에 모든 직원이 참석해 선열의 명복을 빌고 우리 주위에 있는 국가 유공자와 유족을 찾아 위로하는 호국보훈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구제역 방역과 관련 홍성·광천IC에서 실시하고 있는 차단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전국일제 소독의 날 운영 및 농가별 일제소독을 지속적으로 추진토록 지시했다.
아울러 재해사전대비 추진계획에 의해 건설공사장, 아파트공사장, 방조제, 저수지, 절개지 등 재해위험 시설물에 대한 중점 점검을 실시 요정비 시설물에 대해서는 6월 15일까지 사전조치를 취할 것을 지시했다.
하계방역과 관련 각종 전염병의 다발생시기인 하절기에 관내 취약지의 유해해충 구제 및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방역소독에 만전을 기하고 아울러 집단급식소, 대형음식점에 대한 위생상태 점검을 지시했다.
<박철근 기자> pak@krnews21.co.kr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