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7대 대통령선거일인 19일 서울 여의도 한나라당사에서 강재섭 대표 등 주요당직자들이 방송사 출구조사에서 이명박 후보의 당선이 유력시 되자 기뻐하고 있다.






제17대 대통령 선거 투표가 완료된 19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에 모인 지지자들의 각 방송국의 출구조사 결과를 확인한 뒤 환호하고 있다.

제17대 대통령선거 출구조사 결과 발표 직후 이명박 후보의 고향인 경북 포항시 흥해읍 덕성1리 덕실마을 주민들이 마을회관 앞에서 태극기를 흔들며 환호하는 가운데 폭죽이 터지고 있다.

19일 오후 정동영 대통합민주신당 대선후보의 고향인 전북 순창군 구림면 율북리 통안마을 주민들이 방송사 출구 조사 결과 정 후보가 낙선한 것으로 나타나자 낙담하고 있다.

19일 오후 정동영 대통합민주신당 대선후보의 고향인 전북 순창군 구림면 율북리 통안마을 한 주민이 방송사 출구 조사 결과 정 후보가 낙선한 것으로 나타나자 눈물을 흘리고 있다.

17대 대통령 선거일인 19일 오후 남대문 무소속 이회창 대선후보 캠프사무실에서 강삼재 전략기획팀장, 심대평 국민중심당 대표 등을 비롯한 지지자들이 각방송사의 출구조사 결과 발표를 지켜보고 있다.

권영길 민주노동당 대선후보가 19일 방송사의 출구조사 결과를 지켜본 뒤 문래동 당사에 마련된 선거개표상황실을 굳은 표정으로 나서고 있다.

권영길 민주노동당 대선후보와 민노당 지도부가 19일 서울 문래동 당사에 마련된 선거개표상황실에서 굳은 표정으로 방송사의 출구조사 결과를 지켜보고 있다.

19일 오후 출구조사 결과가 1% 미만으로 나타나자 민주당 이인제 후보가 상황실을 들르지도 않고 조용히 여의도 민주당사를 떠나고 있다.

창조한국당 문국현 대선후보가 19일 영등포당사 상황실에서 굳은 표정으로 출구조사 결과 방송을 지켜보고 있다.

창조한국당 문국현 대선후보가 19일 영등포당사 상황실에서 출구조사 결과 방송을 지켜본 후 두손을 들어 지지자에게 답례하고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