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보령경찰서(서장 신주현)는, 28(목) 09:00,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5,000번째 서약자가 탄생해 서장실에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축하행사를 개최했다.
5,000번째 서약 주인공은 보령시 죽정동에 거주하고 있는 박○○(43세, 남)씨로 서장이 직접 서약서를 접수하고 교통안전용품 등 선물을 증정하였다.
5,000번째 서약자는 “스스로 교통법규 준수를 하면 이렇게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는 물론, 서약서 접수를 하며 이렇게 좋은 이벤트까지 해줘 감사하며, 교통법규 지키기를 생활화 하겠다”고 말했다.
신주현 서장은 “운전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함으로 서약 내용을 지키려는 모두의 노력은 안전한 운전 습관을 정착시켜 교통사고 감소라는 좋은 결실을 얻게 될 것이며, 앞으로 보령경찰은 교통시설물을 적극 개선하는 등 시민의 교통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