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보령소방서(서장 채수철)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대비 종합 소방안전대책’을 추진한다.
이번 대책은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재래시장 및 대형마트 등에 대한 예방활동과 함께 유사시 신속한 대응체계를 구축함으로써 대형화재 및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추진사항으로는 ▲전통시장 등 다중운집시설 유관기관 합동 소방특별조사 ▲대국민 재난안전 캠페인 ▲피난통로 확보 등 안전 환경 조성 ▲주요 취약대상 현장 확인 ▲연휴기간 특별경계근무 및 긴급 구조?구급대응 체계 강화 등이다.
채수철 소방서장은 “이번 추석은 지난해보다 연휴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각종 재난사고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시민의 안전을 위한 맞춤형 소방대책으로 빈틈없는 재난 대응태세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다.”말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