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서버 40여 대가 해커의 공격을 받은 것은 사실이 새롭게 확인
대부분 초소형 기지국 '펨토셀' 관련 서버라는 게 조사단의 설명이다.공격을 받은 기간은 지난해 3월부터 7월 사이이다.특히, 'BPF도어'에 서버가 감염됐는데, 'BPF도어'는 SKT 해킹 사태 때도 큰 피해를 준 악성 코드다.그런데 KT는 악성코드를 발견하고도 신고도 하지 않고, 해킹 흔적까지 지웠다.조사단은 감염 서버 중에 핵심 이용자 정보...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태안군이 화훼농가의 영농의욕을 고취시키고 사기진작을 위해 화훼농민들과 함께 한마음이 됐다.
태안군에 따르면 (사)한국화훼협회 태안군분회(회장 김윤수)는 지난 23일 군민체육관서 ‘제13회 태안군 화훼인 한마음 단회대회’를 개최해 화훼재배기술 정보 교류 및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태구 태안군수를 비롯해 화훼인 가족 및 초청인사, 주민 등 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우수 화훼농민을 발굴해 시상하고 격려하는 등 화훼인 사기진작과 화합을 다졌다.
행사는 1부 행사와 2부 행사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 행사에서는 개막식 행사와 함께 화훼분야 발전에 노력해온 심상호(55세, 태안읍)씨 등 12명의 농업인 등을 표창했다.
또한 2부 행사에서는 줄다리기와 투호 등 각종 체육행사를 통해 회원간 화합의 계기를 마련하고 작목반별 장기자랑을 펼쳐 참석자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김윤수 회장은 “올해는 유난히 긴 장마와 찌는 듯 한 폭염 등으로 화훼인들의 시름이 더욱 깊어지고 영농의욕도 떨어지고 있다”며 “오늘 화합대회는 그간 화훼인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화훼 신기술과 유통정보 교류를 통해 경쟁력 향상과 어려운 시기를 다같이 극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 대회를 계기로 화훼인 모두가 즐겁고 긍지를 느끼며 희망을 안겨주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