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 개최
방어진 애향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는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를 열고, 오랜 기간 회사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정년퇴임자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및 송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HD현대중공업에서 오랜 세월 근...
서산시는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2012년도 전국 지역자활센터 사업실적 평가에서 서산지역자활센터(센터장 홍정윤)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지역자활센터의 역량 강화와 자활사업 성과 향상을 위해 실시한 이번 평가는 전국 247개 지역자활센터를 대상으로 자활성과와 사업단 운영실적, 참여자 관리 등 8개분야 28개 지표를 평가했다.
서산지역자활센터는 사업 참여자 취업률, 자활사업단 매출 및 수익금, 지역일자리 연계·특화사업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우수기관 선정으로 서산지역자활센터는 보건복지부로부터 1천 9백만원의 인센티브를 받게 됐다.
홍정윤 서산지역자활센터장은 “개별 참여자들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자활의지를 북돋워 준 사업방향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저소득층에게 체계적인 자립·자활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구세군 유지재단에서 200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서산지역자활센터는 복합영농사업 등 16개 사업단에 총120명이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