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김학규 용인시장이 19일 시청 에이스홀에서 전 직원 대상으로 열린 ‘2013 을지훈련 비상소집 훈련 및 교육’에서 “최근 한반도의 긴박한 정세를 감안할 때 이번 을지연습은 그 훈련의 의미가 더욱 중요하다”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안보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을지연습의 가장 중요한 목적“이라고 강조했다.
오전 6시 비상발령을 시작으로 실제 상황을 가정한 비상소집 훈련으로 실시된 이날 교육에서 김학규 시장은 “실전 위주의 훈련에 주안을 둔 이번 을지연습에 참석자 모두 실전상황이라는 위기의식을 갖고 내실 있는 훈련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국가 위기상황의 체계적인 준비와 대응능력 제고를 위해 실시하는 2013 을지연습은 19일부터 22일까지 용인시 외 10개 기관(시의회, 동.서부경찰서, 교육지원청, 소방서, 군부대 등 총436명)이 참여한 가운데 시청 지하 1층 을지연습장을 중심으로 도상연습과 전시전환 절차를 집중적으로 연습하는 진행된다. 전시편제에 의한 종합상황실 운영, 전시창설기구 훈련, 전시직제편성 훈련, 대 테러대비 실제훈련, 전시현안 과제 및 전시 예산 현안과제 토의, 민방공대피훈련, 전국 소등행사 등이 시행된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