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장학희 원장 후원금 전달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원장 장학희)은 지난 31일 2025년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아나바다 운영 수익금 860,000원과 장학희 원장 후원금 500,000원을 더해 1,360,000원을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천안시 성거읍 기관단체장 30여명은 19일, 성거읍사무소에서 모임을 갖고 금년 심각한 전력난에 대비하여 에너지 절약 실천에 앞장서 나가기로 결의했다.
이날 모임에서 기관단체장들은 전 국민이 전력난을 극복하기 위하여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고 있는 시점에서 성거지역의 지도층인 기관단체장들이 솔선수범해 나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성거읍에서는 올해 심각한 전력난을 극복해 나가기 위하여 에너지 절약 ‘범 읍민 실천운동’으로 확산해 나가기 위하여 성거읍사무소 직원부터 적극적인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고 있으며,
관내 경노당 노인회장, 이장, 주민자치위원, 관내 아파트 관리소장 등 과의 간담회를 통하여 에너지 절약 실천운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성거읍은 각종 단체의 회의나 간담회를 통하여 적극적인 에너지 절약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가재영 읍장은 “올 전력난에 대비하여 에너지 절약에 솔선 참여해 주시는 기관단체장님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모든 읍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