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병식)는 7월 2일 오후 7시 수강생 30여명과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명나는 사물놀이교실’ 프로그램 개강식을 열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개강식은 내빈소개, 위원장 인사, 주민자치센터 추진사항 보고, 강사소개 순으로 진행됐으며, 주민자치위원들과 사물놀이교실 수강생들이 서로 만나 더 나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방안을 논의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2013년 주민자치 운영 계획에 따라 개강한 ‘신명나는 사물놀이교실’에는 정덕근 잔다리예술단 단장이 강사로 초빙돼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취미활동의 기회제공과 주민건강증진 및 여가활동을 펼친다.
정병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요즘 바쁘신 농사철에도 많은 관심과 열정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신명나는 사물놀이 교실을 통해 지역주민의 화합은 물론, 건강증진을 통해 삶의 질 향상과 면민 화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명나는 사물놀이 교실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원곡면 복지회관 2층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리고 있으며, 주민자치위원회는 많은 면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