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신2동은 지난 19일 ‘빠름, 빠름, 발 빠른 현장민원 통신원’ 운영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장민원 통신원은 관내 직능단체, 직원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로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노인회가 주축이 되어 공원, 놀이터의 놀이시설, 운동시설, 운동기구, 도로시설 등 각종 주민불편사항 및 사건사고에 대해 사전점하고 본부(동 주민센터)에 연락하면 3분 이내 통화하고 현장에 출동하는 시스템이다.
행신2동 담당자는 “발빠른 ‘현장민원 통신원’ 운영제도로 인해 현장민원이 더욱 신속하게 해결될 것이라 생각하며, 행복하고 신바람 나는 행신2동 만들기에 모두 주인공이 되어 애향심을 고취하고, 행정에 대한 주민들의 신뢰 및 만족도 또한 상승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