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체 등 시민,자영업자 기탁 참여 문의로 성과기대
(재)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심장섭)의 장학기금 확대 캠페인이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6일 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에 따르면 장학회가 여수지역 인재육성과 관심.나눔.배려 의 사회분위기 조성기반과 제2의 설립정신으로 지난 1월부터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모금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2월 현재 7천6백만원의 장학기금을 확보했다.
2013년 부터 장학기금 확대 캠페인에 나선 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는“2월말 현재 여수상공회의소(심장섭 회장) 3천만원,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겸 재원산업(심장섭대표) 2천만원,주승용 국회의원 5백만원,이용욱치과 (이용욱원장) 5백만원.장학회 이사겸 대신기공 (김철희대표)1천만원, 대광솔루션(문상봉 대표) 5백만원,제일기술산업(주)(박동화 대표)1백만원.등많은 관심과 참여로인해 7천6백만원의 기금이 기탁됐다”고 밝혔다.
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의 장학기금 확대 캠페인에는 심장섭 이사장의 역할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해부터 현재까지의 장학기금 기탁액 1억 800만원 가운데 심장섭 이사장은 지난해 3월 취임하면서 기탁한 5천만원과 이번에 2천만원을 포함해 총 7천만원의 장학기금을 쾌척했다.
이와 함께 여수상공회의소 회장겸.장학회(이사장심장섭)는 상공회의소 사상첫 인재육성 장학금으로 올해 3천만원을 책정 기탁했다.
한편 지난 1월 여수시관내 기업체, 유지등 450여명에게 기탁금 모금 안내 서한을 발송한 여수시인재육성장학회에는 여수산단 입주기업체를 비롯 중.소 기업체 등 시민, 자영업자 들로부터 기탁관련 문의 전화가 잇따르고 있어 인재육성장학회 의 적극적인 기금 확대기금 캠페인이 큰 성과를 거둘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