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인 BT(
www.bt.com, 한국 대표이사: 이태규)는 리서치 기관 가트너(Gartner)가 최근 발표한 ‘커뮤니케이션 아웃소싱 및 프로페셔널 서비스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Magic Quadrant for Communications Outsourcing and Professional Services 2012 report)’에서 BT 글로벌 서비스가 3년 연속 리더(Leader)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트너는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및 네트워크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21개의 글로벌 IT 기업을 대상으로, 두 가지 주요 평가 기준인 ‘비전의 완전성’ 과 ‘실행 능력’에 기초해 리더를 선정했다.
가트너측은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기업은 장기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IT 서비스를 개발하고 업계의 요구에 부합하는 메시지를 제시할 뿐 아니라, 인력을 효율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제품의 가치, 가격 및 서비스 수준의 차별화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미래 시장에 대한 확고한 비전과 안정적인 조직 유지를 통해 리더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리더로 선정된 기업은 고객 경험뿐 만 아니라 상당한 네트워크 관리 및 아웃소싱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네트워크 중심의 IT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하는데 필요한 서비스 프로바이더들의 역학관계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BT글로벌 서비스 CEO 루이스 앨버레즈(Luis Alvarez)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이 보고서에서 BT 글로벌 서비스가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것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가 성공적이었음을 반증하는 것이며, 각 산업 분야에 걸친 BT 솔루션의 우수성을 고객들도 인정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한, “이번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은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겠다는 우리의 강한 의지와 글로벌 팀의 지속적인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결국 이런 것들이 우리 고객의 성장에 긍정적은 영향을 주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