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최성)는 고양지명유래 600년의 새해를 맞이하여, 고양 600년의 의미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미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능동적인 시 인사·조직운영 방향에 대한 업무보고를 실시하였다.
새해 업무를 보고한 김정배 인적자원담당관은 고양 600주년과 변화하는 대내외 시정환경 속에서 성공적인 민선5기 지방자치 모델의 구축을 위한 창의적인 인사·조직 운영 방향에 대한 보고를 실시하면서, 희망보직 인사제도의 성공적인 정착, 고용개선 등을 통한 일자리 창출, 직원들의 능력개발 위한 계획들과 함께 전략적 성과관리 운영 등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제언했다.
업무보고를 받은 최성 고양시장은 창의성, 헌신성, 자발성 등의 공정한 인사평가와 더불어 민선5기 후반기에 접어드는 2013년을 『고양 600주년의 해』, 『일자리 창출의 해』로 설정하면서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방위적 노력의 경주를 지원할 수 있는 효율적인 인사?조직운영에 대해 당부했다.
또한, 고양시 가족들의 후생복지에 대해서도 힘써 줄 것을 당부하면서, 직장내 동호회 등의 활성화를 위한 노력도 당부했다.
고양시는 생산적인 인사 및 성과관리를 통하여 2년 연속『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생산성 대상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얻은 바가 있으며, 이러한 고양시의 새로운 도전이 어떤 시정으로 발현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료제공 : 인적자원담당관 (담당자 박상훈 ☎ 8075-2396)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