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시 평생교육원(원장 성하준) 완산도서관 삼천분관에서는 신나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상상력과 균형잡힌 오감을 자극하여 창의력을 높여주는 2013년 겨울방학특강 “책과 함께 오감만족 쑥쑥!!"를 운영한다.
○ 이번 특강은 어린이들에게 책에 대한 흥미와 친구 같은 도서관 이미지 형성을 위해 그림책 읽고 토끼인형 만들기, 책 먹는 요리와 가족간의 소통을 위한 대화법 등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오는 1월 16일은 학부모 70명 대상으로 “대화법을 통한 가족의 소통과 힐링 up" 라는 주제로 가정 안에서의 관계, 소통에 관한 대화법을 제시하여 부모와 자녀, 부부가 소통하며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다.
○ 또한, 1월 17일은 부모 및 초등 전학년 20명 대상으로 “에밀리의 토끼인형” 그림책을 읽고 인형 만들기, 24일은 초등1~3학년, 초등 4~6학년 각 16명 대상으로 “리디아의 정원 그림책 읽고 얼굴샌드위치 만들기” 로 책과 함께 다양한 체험 및 오감발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 수강 신청은 1월 8일(화)부터 선착순으로 삼천도서관 아동자료실,일반자료실에서 방문접수 또는 전화가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고 별도의 재료비가 있다. (접수문의 281-6464, 281-6465)
○ 이번 겨울방학특강을 통해 가정 안에서의 관계, 소통을 배움으로써 가족간의 거리를 좁혀 보다 더 행복한 가정을 꾸밀 수 있고, 책을 매개체로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극대화하여 성취감 및 집중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onju.go.kr)를 참조하면 된다.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전주시 평생교육원, 281-2707>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