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 매니아 줄리엔강을 통해 라쉬반 건강한 이미지 제고
라쉬반, 2012년 전속모델로 활약한 줄리엔강과 내년도 재계약
남성기능성속옷 전문브랜드 라쉬반(
www.lashevan.com)이 최근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줄리엔강과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라쉬반은 줄리엔강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소비자들에게 남성기능성속옷에 대한 건강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매출 향상에도 크게 기여해 2013년 6월까지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하기로 했다.
평소 운동 매니아로 알려진 줄리엔강은 인체공학기술과 텐셀 원단으로 만들어 통기성과 땀 등 분비물 흡수력이 뛰어나 땀을 많이 흘리는 남성이나 움직임이 많은 운동을 할때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라쉬반을 추천할 정도로 애용한다.
라쉬반 관계자는 “2012년 상반기부터 줄리엔강을 모델로 기용해 라쉬반에 대한 건강한 이미지를 만드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많이 얻었다”며 “라쉬반의 2012년 매출에 줄리엔강의 모델효과도 컸던 만큼 내년에는 줄리엔강과 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라쉬반은 불어의 정관사 라(La)와 첫 돌이 된 왕자를 축하해 주기 위해 마련된 최고의 돌상을 의미하는 쉬반의 합성어로, 남성의 건강을 위한 특허기술과 원단부터 부자재까지 환경친화적으로 만들어 남성에게 최적화된, 남자만을 위한 속옷을 만드는 국내 토종 브랜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