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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 뷰티살롱 ‘라뷰티코아’, 청담동 대표적 강남스타일 만들어 낸다
  • 최훤
  • 등록 2012-12-15 09:4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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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윌스트리트저널, 한국의 강남스타일 ‘라뷰티코아’ 강추

토탈 뷰티살롱 ‘라뷰티코아’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유투브 조회수 9억뷰를 돌파하며 ‘강남’을 세계인에게 알리며 새로운 아이콘이자 관광 상품으로까지 탈바꿈 시키고 있다.

세계 곳곳에서 강남스타일의 패러디는 물론 도대체 강남스타일이 무엇이냐는 궁금증까지 낳으며 강남스타일을 찾아 나서고 있는 것.

강남스타일의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강남의 청담동은 연예인들의 단골 헤어, 뷰티샵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잘나가는 K-팝 아이돌 스타들은 물론이고 유명 배우들의 뷰티스타일이 탄생되고 있다.

그래서 강남의 청담동은 이른바 강남스타일의 진원지로 불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토탈 뷰티살롱 라뷰티코아는 ‘K-스타일’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고 있는 대표적인 강남스타일이다.

뿐만 아니라 청담동에는 라뷰티코아 이외에도 순수, 제니하우스 같은 스타들이 애용하는 뷰티살롱들이 밀집해 있어 가장 뜨거우면서도 강남스타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

심지어 미국의 윌스트리트저널은 라뷰티코아를 소녀시대 K-팝 아이돌들의 스타일이 만들어지는 강남스타일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라뷰티코아 도산점 정준 원장은 “소녀시대 같은 K-팝 아이돌 스타들이 해외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그들을 따라 하려는 외국인 팬들이 늘고 있다”며 “최근에도 중국 신인가수 4~5팀이 다녀갔을 정도로 일반인 이외에도 스타를 준비하고 있는 외국 연예계에서도 이 곳이 강남스타일로 각광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준 원장은 최근 M-net 슈퍼스타K 시즌 3, 4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총괄 디렉터를 맡으며 스타 뷰티스페셜리스트로써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라뷰티코아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연계해 서울시 관광객 세미나를 주최하고 한류를 찾아 온 관광객들의 헤어와 뷰티를 컨설팅해주는 등 중국의 가수나 연기자의 컨셉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며 K-스타일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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