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부터 23일까지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내에서 브랜드 상품 대전 열려
고양시(시장 최성)의 압화, 천연염색, 도예, 발효식품 등 농산가공 연구단체들은 12월15일부터 23일까지 NH고양국제특산품전시판매장(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내)에서 그동안 개발한 농산가공 브랜드상품을 선보이고 판매하는 고양시농산가공브랜드상품 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양시가 일자리창출과 지역농업 활성화를 위하여 농산가공 브랜드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상품화하여 여성일거리 창출에 기여해온 노력이 결실을 맺는 자리이다.
주요 전시판매 품목은 전통장류(고추장, 된장, 간장), 압화가구와 압화 팬시상품, 꽃잎접시, 천염염색 스카프 등 50여종이다. 또한 농산가공상품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행사기간 중 주말(토, 일요일) 오전11시~12시, 오후2시~4시에는 압화카드와 송편빚기 무료체험도 진행 된다.
전시?판매 상품은 농산가공 분야별 연구회원들이 숙련된 솜씨로 정성을 들여 만든 상품으로 행사기간 기간 중에는 20~30%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고마운 분들께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이번 브랜드 상품 대전이 특별한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료제공 : 농업기술센터 연구개발과 (담당자 이영애 ☎ 8075-4305)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