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와 보컬 전문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대표원장 김태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2013년 겨울 특별반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반은 내년 1월 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주 3회 2시간씩 수업이 이루어진다. 이 기간에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기존 수강료의 40% 할인가인 35만 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각 과정마다 선착순 12명에 한해 수강할 수 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겨울 특별반에서는 현역으로 활동하는 전문 트레이너들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위대한탄생의 멘토이자 부활의 리더 김태원, 보컬 정동하, 배우 홍석천, MBC드라마 마의에 출연중인 중견 탤런트 나성균, MBC탤런트 협회장인 정선일, 입시전문가로 유명한 동서대 뮤지컬과 오세준교수 등 유명 연예인과 전문가들의 특강도 제공된다.
또 특별반 교육 후반에는 대형 기획사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지며, 개인별 엔터테인먼트 지수 성적 테스트를 통해 방송이나 드라마 출연도 가능하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연예인 지망생들에게는 영화, 방송출연, 싱글앨범제작지원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관계자는 “연기, 가수, 대학에 꿈을 가진 분들에게 겨울방학 한 달 동안 트레이닝을 통해 유익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현직 전문 강사들의 강의로 트레이닝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 재능 있는 이에게 데뷔의 기회와 환경을 열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