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최성)는 관내 중소기업 중 기술력과 경쟁력이 우수하여 성장 잠재력이 크고, 신기술개발을 통하여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창출 등의 기여도가 높은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기업인들의 사기진작, 지역경제 활성화 및 경영의욕을 고취하고자 지난 11월29일 고양시청에서『
2012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선정된 중소기업은 (주)안다미로 등 7개 기업이다. 이날 인증서 수여식에서 조병석 부시장은 현재의 힘든 경제여건 속에서도 우리지역의 경제발전을 위하여 산업현장에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면서,『2012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통해 기업이 발전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될 것을 희망했다.
또한 우수중소기업 발굴을 통해 신기술을 개발하고 기업 간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여, 기업경영 내실화를 통한 일자리창출 및 지속적인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강조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중소기업을 더욱 확대 발굴하여 관내중소기업들의 자긍심 고취와 지원혜택 확대 등을 통한 중소기업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함으로써 일자리가 풍부한 자족도시 구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 민생경제국 지역경제과 (담당자 이성일 ☎ 8075-3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