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과 2013대구세계에너지총회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훈)는 '2013대구세계에너지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후원은행협약 및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구은행과 2013대구세계에너지총회조직위원회는 지역에서 개최되는 대형국제행사에 향토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한편 국내외 에너지분야의 공동관심사항에 대한 협력을 모색하기로 했다.
총회는 3년마다 열리게 되는 세계 최고의 권위있는 에너지관련 국제회의로 전세계 에너지산업,정부 고위관계자,공공 및 민간기업,학계인사 등 5천 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에너지관련 전시회와 최신기술 및 정보교류 등 대한민국의 위상을 제고하고 에너지강국으로 도약할 발판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의 장이 된다.
아울러 대구은행은 2013대구세계에너지총회의 공식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제반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하춘수 은행장은"이번 2013대구세계에너지총회를 계기로 지역에서 개최되는 2015년세계물포럼,2015년세계군인체육대회 등 굵직한 지역내 국제행사에 대하여 관련 기관과의 협력 확대를 통한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