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는 지난 11월22일 구청장실에서 박상인 구청장과 각 과장 및 팀장들이 모인가운데 2012년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하고, 지난 1년 동안 시민의 편익증진과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수행한 행정업무에 대해 되돌아보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선 각 과장들이 2012년도 주요업무 추진실적에 대해 보고하는 한편, 사업의 효과와 지역사회에 미친 영향 등을 설명하였다. 또한, 다가오는 행정사무감사의 주요사항에 대해서 심도있는 토의를 하였고, 문제점에 대해서 반성하며 대안에 대해 고민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특히, 민선 5기 제3차년도인 2012년은 고양시의 시정방침인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 만들기를 구정운영의 기본이념으로 구민과 함께하는 다양하고 참신한 시책을 펼쳐, 사람이 중심이 되는 일산서구의 이미지를 확고히 다진 한해였다.
박상인 구청장은 “제173회 제2차정례회 행정사무감사에 따른 준비계획을 점검하여 차질 없이 수감에 임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폭넓은 복지행정을 실현하고, 진정 주민들의 피부에 와닿는 민생ㆍ현장제일주의 구정을 실현하기 위해 고민하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행정지원과(담당자 이용택 ☎ 8075-7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