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지사 김형용지사장은 CS 고객만족도 컨설턴트 김유순 강사(교보생명))를 초빙해 전화친절교육을 진행, 전 직원이 참석하여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김유순 강사는 “고객이 원하는 전화응대는 친절하고 신속하면서도 전문성을 갖추어야 한다”며 한통의 전화가 지사나 공사 전체의 얼굴이 될 수도 있다고 그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지사직원들은 전화친절에 따른 고객님의 중요성과 주의해야 할 부분을 실감하는 기회를 갖고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형용지사장은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해남지사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더욱 친절한 자세로 전화응대를 실천하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