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Ⅱ’ 미국 출시
  • 최기석
  • 등록 2012-10-25 13:48:00

기사수정
  • 역대 최대 규모 1,500명 참석한 런칭 행사 진행
삼성 휴대폰의 최고 기술력과 혁신성을 담은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 모바일 기기로 세계 시장에서 돌풍을 모으고 있는 ‘갤럭시노트 Ⅱ’가 미국에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모이니한 스테이션(Moynihan Station)에서 ‘갤럭시노트 Ⅱ’ 미국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벌인 모바일 기기 런칭 행사 중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1,500여명의 통신사 및 언론사 관계자와 고객들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체험 중심으로 이뤄져 큰 호응을 얻었다.

갤럭시노트 Ⅱ를 통해 이뤄지는 일상의 특별한 경험을 예술·요리·음악·사진·사무실 등을 주제로 참석자들이 직접 체험하도록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올해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수상자이자 패션 디자이너로서도 명성을 떨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행사에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갤럭시 노트 Ⅱ는 AT&T, 버라이즌, T-Mobile, 스프린트, US셀룰러 등 미국 주요 5대 통신사업자를 통해 동일한 디자인과 모델명으로 출시된다.

스프린트와 T-Mobile은 현지시간으로 24일, US셀룰러는 25일부터 일제히 온라인과 전국 대리점에서 판매를 개시하며, AT&T와 버라이즌도 11월 중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Ⅱ는 새롭고 혁신적인 스마트 모바일 기기에 대한 삼성의 의지를 보여 주는 제품으로, 미국 주요 사업자들을 통해 전작의 성공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갤럭시노트 Ⅱ’는 세계 최대 화면인 141mm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S펜을 통한 차별화된 사용성으로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에 출시돼 글로벌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 날 행사에서 ‘갤럭시 카메라’를 미국에서 최초로 공개했으며, AT&T와 버라이즌을 통해 올해 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42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6.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7.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