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소규모 급식소 방문 위생·안전 관리 추진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진희)가 영양사가 없는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2월부터 현장을 직접 찾아 위생·안전 관리에 나선다. 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급식소 전담 관리제’를 통해 급식소별로 담당 영양사를 지정했다. 담당 영양사는 ...
이명박 대통령과 김윤옥 여사는 11일(목), 대구광역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93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에 참석하여 전국체육대회의 개최를 축하하고 체전에 참가한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이날 개막식에는 17개 시·도의 선수단을 비롯하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등 정부부처 관계자, 대한체육회 회장 및 경기단체장 등 체육계인사, 대구광역시장 등 17개 시도지사, 시도교육감, 시도의회 의장, 국회의원 등의 초청인사와 대구시민 등 총 5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올해 전국체육대회는 1992년 제93회 대회 이후 20년 만에 대구에서 개최되는 대회로 세종특별자치시를 포함한 17개 시·도에서 총24,159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했으며,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에 걸쳐 42개 정식종목과 3개 시범종목에 걸쳐 경기를 펼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