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융감독원, 제주은행, 농협은행 등 11개 기관 참여, 새희망홀씨,
제주특별자치도는 저소득 및 저신용자 등 서민들의 금융애로사항에 대한 상담 및 지원을 돕기 위해 9월 27일 오후 2시부터 제주도청 4층강당에서 “맞춤형 서민금융 상담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금융감독원 및 제주은행·농협은행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행사로서 제주에서 지난해(’11.11.9.)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이며,
참여기관으로는 금융감독원을 포함하여 농협은행·제주은행, 신용회복위원회, 한국자산관리공사, 신용보증재단중앙회 등 11개 유관기관이다.
<참여기관>
금융감독원, 제주은행, 농협은행, 신용회복위원회, 한국자산관리공사, 신용보증재단중앙회(제주신용보증재단), 미소금융중앙재단(SK미소금융재단), 대한법률구조공단, 소상공인진흥원, 한국이지론, KCB(코리아크레딧뷰로)
금융감독원 부원장, 제주특별자치도 환경경제부지사, 제주은행장 및 농협은행 제주본부장 등이 참석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데 행사 참가자는 금융강연을 들으면서 순번에 따라 자신에게 필요한 상담창구로 가서 원스톱(one-stop) 상담을 받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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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홈페이지 ① 금융감독원(www.fss.or.kr), 한국이지론(www.egloan.co.kr), 제주은행(www.e-jejubank.com), 제주특별자치도청(www.jeju.go.kr) ② ‘맞춤형 서민금융상담’ 배너 클릭 ③ 참가신청 양식 입력 - 안내전화 ① 금융감독원 : ☎ 02-3145-8123, 8124 ② 한국이지론 : ☎ 02-2679-1119 ③ 농협은행 : ☎ 064-720-1317 ④ 제주은행 : ☎ 064-720-0179 ⑤ 제주도청 : ☎ 064-710-2644 |
문의: 제주특별자치도 경제정책과 064-710-2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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