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장훈, ‘암예방토크콘서트’서 최근 심정 치유하는 힐링 콘서트 진행
  • 최기석
  • 등록 2012-09-24 11:00:00

기사수정
  • 김장훈 무한도전 슈퍼7 콘서트 연출 책임 사과 이후 공황장애 올 정도로 힘든 시기

“김장훈, 최근 복잡한 심경 관객들과 소통하는 콘서트 통해 힐링받는다”
“암예방 토크콘서트에서 추천받은 암예방 방법은 바로 결혼, 김장훈도 공감”
“본인의 히트곡 13곡있지만 슬픈 곡이 대부분, 다른가수 곡으로 좋은 가사 공감 노력”

김장훈이 등장해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렇게 살면 절대 안된다라는 모범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토크콘서트에 참여했다라며 유머로 토크를 시작했다.

불규칙한 생활 때문에 종합검진을 받아 암을 예방하려 하는데 바빠서 실천은 안된다며 앞으로 실천하려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장훈이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토크를 진행했다. 암을 예방하기 위한 김장훈의 해결책은 바로 결혼! 홍혜걸의 추천에 대해 김장훈은 공감했다.

초상권없는 연예인이므로 열심히 공연할 테니 열심히 기사 및 SNS를 올려달라고 SNS활동을 열심히하는 미디어 연예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최근 어제부터 건강에 대한 공연에 출연하며 최근에 벌어진 문제들로 힘든 본인의 심정을 공연으로 치유를 받는다고 하며 힐링 콘서트를 선보였다.

공황장애를 겪고 있지만 즐거운 공연을 통해 그리고 즐겁게 살려는 모습을 통해 최근의 힘든 심정을 극복하려 한다고 말했다. 본인의 히트곡이 다들 모르겠지만 13곡 정도 있는데 아프고 슬픈 곡 보다는 즐거운 곡을 선정해서 참여한 사람들과 함께 가사를 음미하며 즐기고 싶다고 말해 진정한 의미의 힐링 콘서트를 진행했다.

진정한 콘서트 황제로서 김장훈은 홀로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참여한 관객들과 함께 노래를 하고 무대로 불러 소통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김장훈은 최근 무한도전의 슈퍼7 연출과 기획을 맡았지만 무산된 책임을 나누기 위해 공식적인 기사와 SNS 글을 통해 사과문을 밝힌 바 있다. 이 문제 때문에 공황장애가 재발할 것처럼 힘들다고 인터뷰를 진행했으나 당일 암예방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진정한 의미의 콘서트 황제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2012년 암예방토크콘서트 소개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국립암센터 국가암정보센터가 주관한 국민 암예방 캠페인 ‘2012 암예방 토크콘서트’는 대국민 암예방 및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올바른 암예방 정보를 배우고,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암예방 콩트’, ‘OX 퀴즈쇼’, ‘토크쇼’, ‘스페셜 공연’을 비롯하여, 체력장 컨셉의 ‘암예방 체력짱’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가수 김장훈, 개그콘서트 ‘황현희의 불편한 진실’ 팀, 연극배우 이주실,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등이 출연하여 자리를 빛냈다.
 
문의: 박은정 팀장 010-9927-7977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6.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7.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