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화전시회, 목포 명소 사진전시회, 독서가방 꾸미기 등-
목포어린이도서관이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독서문화에 대한 흥미와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독서의 달’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독서의 달 행사는 9월 한달 동안 도서관 로비에서 느림보 출판사의 ‘할머니의 아기’ 를 원화로 표현 그림책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원화전시회’, 목포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전시한 ‘목포 명소 사진전시회’, 책의 소중함과 훼손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훼손도서전시회’ 등이 준비됐다.
23일에는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초등학생 100명을 모집하여 독서가방에 자신만의 그림과 장식을 하는 체험행사인 ‘독서가방 꾸미기’ 행사를 실시한다.
또 9월 22일부터 12월 22일까지 13주 동안 하반기 토요배움터를 운영한다.
하반기 토요배움터 교실은 휴나로봇 과학교실, 동화스피치, 원예교실, 하와이기타, 주산과 암산 등 5개 과목이다.
과목당 20여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수강 희망자는 9월 16일까지 목포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목포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책은 인간에게 힘을 주는 정신적 에너지의 근원이다”며 “풍성하게 준비한 독서의 달 행사와 하반기 토요배움터 교실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www.mokpochildlib.or.kr) 방문 또는 전화문의(287-1922)
(자료제공 : 어린이도서관 287-1922)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