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사진 바로 찍어 본사와 실시간 공유, 스마트 건설IT 융합 서비스
HTML5 웹기반 기업용 SaaS 전문회사인 (주)스마트하우스(권성인 대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건설현장 공정관리가 가능한 스마트노무(
http://www.smartnomu.com) 서비스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미 PC없이 스마트폰으로 건설현장 노무관리와 근태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노무 서비스를 출시했던 이 회사는 국민의 과반수 이상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이동통신 4세대 LTE 네트워크가 전국에 보급되어 있는 국내 모바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공정관리서비스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현장을 촬영하여 바로 본사와 공유할 수 있게 됨으로써 현장 업무가 간소화되고 본사에서 전국의 현장들을 실시간으로 동시에 관리할 수 있게 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건설현장의 공정 사진뿐 아니라 근로자의 사진이나 증명서 등 다양한 서류들도 촬영하여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도 있다.
스마트노무는 순수 HTML5 기술로 개발되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인터넷 접속만 하면 언제 어디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 PC, 컴퓨터 등 모든 정보기기에서 일용노무관리, 현장근태관리, 현장공정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소프트웨어이다.
스마트노무는 건설 현장뿐 아니라 프랜차이즈 가맹점, 직업소개소, 인력파견업체 등 시간제, 일용직, 파견직 등의 노무관리업무를 처리해야하는 분야에서 활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노무를 현장에 적용해 보고자 하는 건설회사는 (주)스마트하우스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주)스마트하우스 경영부문 권성인 대표 02-467-9087, 010-8393-4194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