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
www.sscmc.or.kr)은 지난달부터 시설이용 고객들의 불편 및 건의사항을 발 빠르게 청취하여, 사업운영에 반영하고자 ‘QR코드 포스터’를 제작하여 12개 사업장에 게시하였다.
‘QR코드 포스터’에는 QR코드를 삽입,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조회 시공단 및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바로 연결되도록 제작하여, 손쉽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같은 조치는 기존의 ‘고객의 소리함’이나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의견 수집방법을 보완하여, 접근성을 높이고자 이루어졌다.
이밖에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제2기 고객만족도 중장기 계획의 재도약기를 맞아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재확립하고,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추진하고 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감격경영을 목표로 ‘QR코드를 활용한 고객의견 청취’ 뿐 아니라 ‘CS리더 친절교육’, ‘아침 CS Time’ 운영, ‘CS명패’ 제작 등 고객서비스 역량강화 및 CS Boom조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경영관리팀 김현숙 02-360-8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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