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공약이행 시민평가단(단장 김우식·청주대 교수)은 14일 오후 1시 민선 5기 2차년도 청주시장의 주요 공약사업 현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민선 5기 2년 공약이행 종합평가에 앞서 분과별 회의를 통해 공약사업을 자세히 검토 후 사업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것으로 5개분과 위원회 30여명이 참가했다.
점검 대상은 민선 5기 2년 공약이행 종합평가에 앞서 분과별 회의를 통해 공약사업을 자세히 검토 후 사업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것으로 5개분과 위원회 30여 명이 참가 했다.
점검대상은 신촌동 친환경육성 단지, 평생학습관, 배티 여성친화공원, 버스정보시스템 운영 상실, 휴암~오동 건설공사 현장 등 5곳이다.
평가단은 이번 현장 점검시 문제점 및 개선사항을 중점적으로 검토해 대책을 마련한 후 앞으로 있을 공약이행 종합평가시 시장에게 건의할 계획이다.
시민평가단(단장 김우식)은 "민선 5기 2년 동안 추진한 공약사업에 대한 공약이행 종합평가보고회를 6월 중 실시할 계획이다"고 했다.
민선5기 청주시장 공약사업은 녹색문화, 산업경제, 복지환경, 도시관리, 건설 등 5개 분야 52개 공약사업으로 초·중학교 무상급식, 일자리 4만 개 창출, 청주시 복지재단 설립, 꽃의 도시 청주만들기, 시민이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 구축 등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