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 2025년 대통령표창 수상 영예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이 2025년 정부포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박 자문위원은 오랜 기간 민간 차원의 통일운동은 물론 보훈과 지역사회 봉사에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육군 소령으로 예편한 박 자문위원은 확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협의회 활동에 매진...
한국농어촌공사 진도지사(지사장 임우섭)는 고객의 최상의 서비스를 위하여 “농지은행 명품상담소”를 설치·운영해 호응이 높다.
농지은행 명품상담소는 전화 또는 찾아오는 고객에게 농지은행사업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고, 필요한 경우 맞춤형 컨설팅도 해 주며, 또한 신청서류 대행발급 및 거동이 불편한 경우 관내 목적지까지 차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농지은행사업은 크게 농지매매, 농지임대차, 매입비축, 경영회생지원, 농지연금 등으로 분류되며, 농지매매사업은 농지소유자가 공사에 농지를 매도하면 전업농은 년령에 따라 15∼30년 분할상환(년2%)으로 매입할 수 있다.
농지임대차사업은 농지소유자가 공사에 농지를 임대하면 농업인은 안정적으로 장기(5년이상)간 임차하여 영농할 수 있으며, 매입비축사업은 공사에서 농지를 매입하여 영농을 하고자 하는 농업인에게 5년 단위로 장기간 임대하여 농업인이 안정적으로 농촌에 정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