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을 요구한 매트제조회사는 의정부시의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을 나기위한 “100일간 사랑 릴레이 배턴 잇기” 사업 참여, 147,840천원 상당의 쿠션매트 1,056개를 기부하여 첫 나눔을 실천했다.
21일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진행된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모사장은 “ 날씨가 추워지면서 난방의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으며, 이 기부를 발판으로 100일간 릴레이 사업 배턴이 꾸준히 이어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정부시장(안병용)은 “ 우리사회가 범 국민적 기부문화가 형성되고, 시민 모두가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함께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부 된 매트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되어 의정부 관내 저소득층 가정 및 사회복지 시설에 뜻 깊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2006년부터 매년 홀트아동복지회 재단의 물품기증을 해 온 것으로 알려져 더욱 뜻 깊은 기부가 될 것으로 본다.
100일간의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사업은 의정부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를 희망할 경우 의정부시 주민생활지원과 각 동 주민센터에서 문의 및 접수 가능하다.
이 사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며 의정부시의 협력을 통해 기부금품은 2012년 설 전까지어려운 이웃들에게 수시 배부되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영수증 발행으로 소득공제 혜택 또한 가능하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