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 2025년 대통령표창 수상 영예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이 2025년 정부포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박 자문위원은 오랜 기간 민간 차원의 통일운동은 물론 보훈과 지역사회 봉사에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육군 소령으로 예편한 박 자문위원은 확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협의회 활동에 매진...
![]() |
진도경찰서(서장 박삼복)는
의신파출소(소장 명문화)는 29(수) 10:00~15:00까지 진도군 의신면 모도에 경찰관등 봉사단체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지역 맞춤형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아일랜드 봉사활동을 펼쳐 주민들로 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해피 아일랜드”는 교통불편 또는 생계등의 이유로 치안서비스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각 기능별 맞춤형 종합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 친서민 정책 서비스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의신면장, 진도농협 의신지점장, 경찰서 협력단체가 함께 참석하여 주민들의 민원청취, 법률상담, 컴퓨터 수리와 함께 선풍기 등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상호간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다양한 치안서비스를 제공하였다.
한편 박삼복 경찰서장은 “ 기관과 봉사단체가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도서지역 주민들이 소외되지않도록 치안행정 서비스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거듣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