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진도경찰서(서장 박삼복)는 3. 4(금) 경찰서 4층 보배마루에서 전,의경 어머니회원을 비롯한 지휘요원 전의경 부모님 6명을 초청, 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의경 부모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전,의경 구타가혹 행위가 언론에 끊임없이 보도됨에 따라 전의경 자식을 둔 부모입장에서 지휘요원과 진솔한 대화를 통하여 부대생활에 대한 걱정과 불안감 해소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갖게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녹진치안센터에 근무중인 일경 김효성의 부 김○○은 경찰서에서 준비한 전의경 활동사항 PPT내용과 부대견학을 통해 자랑스러운 우리아들이 이렇게 좋은 지휘요원을 만나 군 생활을 무척 행복하게 지내는 것을 보니 마음이 놓인다“고 말해 전의경에 대한 배려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정원부 정보보안과장은 “우리 대원들이 부모님 곁을 떠나 군생활하면서 부대의 보살핌이 부모님의 사랑에 비할 수는 없겠지만 따뜻한 가족의 품으로 무사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