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경주경찰서(서장 김수희)는 17일 원자력발전소와 지방자치단체 등으로부터 교부받은 지원금 약1억7천만원을 횡령한 혐의로 경주시 양북면 소재 00복지회관 이사장 박모씨(58세)를 구속했다.
경찰에 따르면 구속된 박모씨는 2007년 복지회관을 건립 하면서 부지 매입 및 건축비를 부풀린 후 그 차액을 되돌려 받은 방법으로 6.000여 만원을 횡령하고, 복지회관에서 근무한 사실이 없는 사람들에게 월급을 지급한 것처럼 회계서류를 조작하는 방법 등을 통하여 각종 지원금을 횡령한 후 이를 개인채무 변제 등 사적용도에 소비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원자력발전소가 인근 주민들의 복지 등을 위하여 지급하는 각종 지원금이 해당 지역의 소수 유력인사들에 의해 불투명하게 집행되고 있다는 여론에 따라 관련 수사를 계속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