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
양주시(시장 임충빈)는 2010년도 추진사업을 확정하고 내년도 사업예산 편성에 반영하기 위한 2010년도 주요업무 및 사업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9월 7일부터 9월 8일까지 2일간 임충빈 시장과 관계공무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27개 실과소로부터 총 293건의 내년도 주요업무 및 88건의 특수시책에 대한 보고회를 가졌으며 반복적인 업무중심의 보고를 탈피하고 현안사업 및 시정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수있는 특수시책 사업 중심으로 보고회가 이루어졌다.
임충빈 시장은 보고회를 받은 후 업무 추진계획 으로만 그치지 말고 주민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효율성과 합리성을 확인할 수 있는 행정력으로 이어져야 한다고 강조하고,
직원들에게 모든 사업이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이 온전히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줄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