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 윤명구) 노래하는분수대(T.924-5822)에서는 오는 5월 16일
(토)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009 제2회 관악음악제’(The 2nd Goyang Wind Festival)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펼쳐지는 이번 관악음악제는 고양시시설관리공단에서 주최하고, 고양시와 고양교육청, 한국관악총연합회가 공식 후원하는 관악음악의 축제로 작년보다 더 다양하고 환상적인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다.
1951년 창설이후 대한민국 공군의 브랜드로서 문화사절단의 임무를 통해 그 명성을 드높이고 있는 공군군악의장대와 고양시의 자랑인 일산고등학교 관악부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환상적인 하모니를 연출할 예정이며, 신나는 브라스 밴드음악을 연주하는 ‘서울 쇼 브라스’ 와 관내 초등학생들로 구성된 ‘코리안 주니어 오케스트라’, 관내 일반인 색소폰 동호회로 많은 봉사활동과 연주회를 펼치고 있는 ‘히어로 색소폰 동호회’, 그리고 아름다운 선율의 전자바이올린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펼쳐질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한국오카리나음악협회에서는 공연의 환상적인 오프닝을 돕기 위해 특별한 오카리나 음악을 준비하였으며, 공연 한 시간 전인 오후 4시부터는 ‘서울 쇼 브라스’ 밴드가 미관광장을 시작으로 호수공원 한울광장을 거쳐 노래하는분수대 광장까지 마칭 퍼레이드를 진행하여 많은 시민들의 이목을 관악축제의 장으로 이끌 것이다.
더 다양하고 풍성해진 제2회 고양 관악음악제는 노래하는분수대를 찾는 많은 시민들의 오감을 자극하여, 잊을 수 없는 추억의 밤을 선사할 것이며, 공연이 끝난 후 7시 30분에는 음악분수 공연으로 관악 음악제의 여운을 계속 이어갈 것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