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픽사베이울산 남부소방서는 1월 2일 오전 11시 소방서 4층 대강당에서 남신영 제22대 남부소방서장 취임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 소방안전홍보협의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장 부임을 알리고 새해 업무의 본격적인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남 서장은 1992년 1월 6일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된 이후 중부소방서 재난대응과장, 남부소방서 예방안전과장, 특수재난훈련센터 준비팀장, 소방본부 회계장비팀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역임했다.
남신영 남부소방서장은 “현장 중심의 조직 운영과 소통을 바탕으로 직원과 시민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남부소방서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울산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