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고기한 ㈜에이치앤티 대표가 24일 울주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군수와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고 대표는 2023년부터 매년 울주군에 1천만원의 고액 성금을 꾸준히 전달하고 있으며, 이날 4번째 성금을 기부했다.
울주군은 고 대표가 전달한 성금으로 지역 내 저소득가구의 의료비와 주거비를 지원하고, 지난 3월 발생한 산불 이재민 구호활동과 산불 예방 등에 사용했다.
고기한 대표는 “울주군에서 기업활동을 하면서 지역주민에게 많은 도움과 위로를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순걸 군수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신 고기한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온정이 넘치는 따뜻한 울주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