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9일 지역 어르신 24명을 모시고 ‘우리 같이 떠나효(孝), 가을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거동이 불편하거나 이동이 어려워 외출의 기회가 적은 어르신에게 즐거운 나들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어르신들은 해운대 바다를 따라 운행되는 해변열차에 탑승해 해안선을 감상하고, 양산 통도사를 방문해 가을의 정취를 만끽했다.
이종남 민간위원장은 “이번 나들이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연희 청량읍장은 “이웃 사랑을 늘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특화사업으로 지역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