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범서읍이 19일 범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영주시 풍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배형숙, 정봉열)를 대상으로 우수사례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견학에서는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을 소개하고, 지역 특성을 고려한 범서읍의 특화사업을 벤치마킹해 풍기읍에 접목할 방법을 논의했다.
백문현 민간위원장은 “이번 만남을 계기로 범서읍과 풍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서로 배우고 협력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이 체감하는 복지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효준 범서읍장은 “이번 교류가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범서읍과 풍기읍이 함께 성장하고 따뜻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