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동두천시, 청렴 실천을 위한 각 동 행정복지센터 동장과 함께 ‘반부패 청렴회의’ 실시동두천시는 지난 24일 시장실에서 청렴 실천을 위한 ‘반부패-청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특히 시민과 가장 밀접한 곳에서 일하는 행정복지센터의 동장과 함께 동두천시 청렴 향상을 위해 실시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전년도 청렴도 평가 결과와 23년도 주요 청렴시책 공유, 종합청렴도 향상을 위한 각 동별 의견 수렴 등 심도 있는 논의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동장들은 “동두천시가 청렴 1번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일선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동장들부터 앞장 서겠다”라고 회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청렴도 향상을 위해서는 간부 공무원들의 역할과 관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공정하고 투명한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해 시민 모두가 신뢰하는 동두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