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공중케이블 정비 5년 연속 최고등급…사업비 23억 6천만 원 확보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5 공중케이블 정비사업 지자체 평가’에서 ‘상’ 등급을 받아,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 연속 최고등급을 달성했다.이번 평가 결과에 따라 구는 기본 배분금 18억 원에 인센티브 5억 6천만 원이 추가 배정돼, 2026년도 공중케이블 정비사업비로 총 23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공...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오욱제)는 5월 10일(수)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회장 김세정) 주관으로 식료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는 2023년,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 소사권역 3개동에 식료품을 기탁한 바 있으며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족들을 위해 라면 50상자를 기탁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 김세정 회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문화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오욱제 센터장은 “다문화가정을 위해 선뜻 후원품을 전달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다문화가정에게 뜻깊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